베트남 다낭 밤문화 : 빵실투어

베트남 다낭 밤문화 : 빵실투어

베트남 다낭 밤문화 : 빵실투어

Blog Article


어렵더라도 최대한 소통하려고도 하고 분위기 쳐지면 자기들이 알아서 띄우기도 하는데 이런 마인드가 안된 친구들이 있으면 분위기 박살나는건 시간 문제입니다. 단순히 룸에 계셨던 분들 기분만 잡치는게 아니라 어디어디 업소 정말 별로였다라는 소문이 한 번 퍼지기 시작하면 해당 업소는 물론 소개해 드린 저희도 피해가 이만저만이 아니게 됩니다. 특히 베트남으로 한 번 놀러 갈까싶어하시는 분들의 뽐뿌도 꺾어버리는 최악의 결과까지 갈 수 있기 때문에 더더욱 꽁까이 관리에 만전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노이 미딩 가라오케 중에서도 어떤 꽁까이를 선택하시더라도 여러분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업소는 물론 저희도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행복한 유흥을 위해 오늘도 내일도 항상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베트남에서 즐길 수 있는 밤문화 종류는 대부분 가볍게는 여러장소에서 운영중인 일명 VIP로 통하는 붐붐마사지, 가라오케, 에코걸 정도가 있습니다.


대충 정리하고 침대에서 넷플릭스 연결해서 베트남 영화 봅니다. 정말 더럽게 재미없었지만 그냥 시간 보내기로 보고 둘째 날도 아쉽게 저물었습니다. 업소에 대한 내용을 어느정도 알고 계신 분들은 이 업소가 지원하는 시스템이 무엇이며 서비스는 어떤것인지 원하고 받고싶은 서비스를 최대한으로 이용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간단한 예로 픽업 서비스 지원이 가능한 곳인지 또는 픽업과 샌딩까지 가능여부를 알 수 있으며 이는 곧 내가 추후에 발생될 수 있는 지출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화월루SPA는 불과 1년전까지만 하더라도 빨간그네가 나오기전까지 VIP SPA업소와 함께 용두산맥을 이루고 있었던 곳이다.


따라서 얘기를 나누다 클럽으로 나오게 될때쯤 꽁까이들이 돈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으니 조심하도록 하자. 베트남에 있어서 관광객부터 로컬 사람들이 가장 많이 밀집되어 있는 도시는 호치민이다. 따라서 2021년 기준 호치민에는 현재 굉장히 다양한 유흥문화들이 존재하고 있다. 호치민 밤문화는 크게 3가지(붐붐 마사지,가라오케 KTV,스트립 바)로 나뉘며 대부분 여행자거리에서 모두 체험할 수 있다. 다낭 국제공항에 내려 이동하게 되며 다낭시내를 거치게 됩니다.


마사지 중간에 통증이 발생할 수도 있으며 불편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마사지를 받기 최소 한 시간 전 까지는 과식은 피하고 최대한 가볍게 식사를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마사지를 마치고 나면 충분한 수분 섭취를 통해 탈수를 방지하시기 바랍니다. 하노이는 베트남 수도답게 하노이 마사지 대부분 상당한 수준의 인테리어와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사실 떡 마싸라는 표현보단 남성전용 마사지를 대부분 사람들이 인식하길 안좋은 이미지로 떡 마싸라 생각하기에 표현해보았다. 오늘은 건전 남성전용 마사지와 떡 마싸 구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다. 하노이 밤거리를 배회하다보면 많고 많은 마사지샵들을 보게 될 것이다. 하지만 그중에서 간판을 보게되면 VIP라는 곳을 한번쯤은 본적이 있을 것이다. VIP마사지는 대부분 남성전용 공간임을 뜻하며 간판에 이렇게 적혀져 있는곳들이 대부분 떡 마싸로 운영되고 있는곳이다.


개인적으로 세 곳 각각의 특성이 있어서 나름의 이유로 다 마음에 들었다. 잔잔한 음악 나오는데, 발 꾹꾹 눌러 풀어주니까 진짜 발이 가벼워지는게 실시간으로 느껴진다. 때론 간지럼과 때론 아픔에 내적 웃음과 울음을 다 참아야 한다. 한번 웃음 터지면 멈출 수 있으므로 마음을 잘 다스리며 받았다.


다낭에서 한국인이 운영하는 물집업소중에선 여기가 제일 저렴하다. 물론 청룡열차가 있긴 하지만 어디까지나 비제이다보니 엄연히 붐붐기준에선 제일 저렴하더라. 하지만 코스가 다르기 때문에 이렇다 저렇다 할 순 없지만 단순히 코만 풀러가는곳은 페트로가 답이다.


더 세게 해달라고도 못하고 방에 혼자만 있다 보니까 그냥 저냥 받고 나왔습니다.


원래도 사장님 한국드라마에 관심 많고 엄청 친절하단 후기가 많았는데 내가 갔을 땐 직원 뿐이었고 친절도는 그저 그랬음. 다낭 때와 마찬가지로 내돈내산 스파도 섞여있고, 너무 별로인 곳은 애초에 목록에 올리지도 않았다. 그리고 본인의 몸 상태에 따라 마사지 받고 싶은 곳, 받고 싶지 않은 곳 체크해 주심 되고요.


고급스러운 마사지 코스와 더불어 현대적인 마사지룸과 우아한 인테리어 디자인으로도 유명하며 이 업소만의 독특한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이름이나 로고를 비슷하게 도용하여 영업을 하는 업소들이 있을 정도여서 하노이 마사지 예약시에는 정확한 상호와 주소를 정확하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호안끼엠 호수 인근에 위치한 미도 스파(Mido Spa)는 기본적인 마사지는 물론 바디 트리트먼트, 페이셜 및 네일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스파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용객들의 긴장과 피로를 푸는데 도움이 되는 사우나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하노이는 대중교통이 잘 발달되어 있으며 그랩으로도 차량을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이동이 매우 편리합니다.

휴게텔사이트 휴게텔 휴게텔후기 휴게텔후기 휴게텔후기

Report this page